Pages

Tuesday, June 16, 2020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출시...촉촉함과 피부진정효과 '눈낄' - 시사뉴스

pasipaso.blogspot.com

[시사뉴스 김찬영 기자] 더마 보습 브랜드 세타필이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는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하는 촉촉한 수분감과 ▲피부 진정 효과가 특징인 더마 바디클렌저이다.  이미 2019년 7월 1000ml 대용량으로 출시 후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상글족을 위한 500ml로 재탄생했다.

풍성한 거품과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인 세타필 바디워시는 세타필만의 모이스춰락테크놀러지 기술로 샤워 후에도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남겨준다. 특히,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 바디워시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세타필은 여름 시즌을 맞아 방송인이자 1인 크리에이터인 문지애와 함께 썸머 캠페인 ‘산뜻한 수분케어, 여름에도 세타필’을 진행한다. 15일 공개한 썸머 캠페인 영상에서 #나를아끼는시간 속에서 ‘세타필 하이드레이팅 로션’을 활용하는 피부 수분 케어법을 제안하며 수딩젤이 아닌 수분로션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비법을 전달한다.

하이드레이팅 로션은 수분 케어에 소홀해질 수 있는 여름철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여름철에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가 예민해질 수 있는데, 세타필 하이드레이팅 로션은 모이스춰 락 테크놀로지를 통해 바르는 즉시 시원함을 전달하면서 피부 깊숙이 수분으로 채주고 보습감을 장시간 유지해준다.

뿐만 아니라 이번 썸머 캠페인에서는 세타필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세타필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는 하이드레이팅 로션 85ml, 젠틀 바디워시 500ml의 론칭을 기념하여 6월 15일부터 다양한 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타필은 지난 2019년부터 문지애를 모델로 발탁해 워킹맘을 대상으로 한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세타필과 문지애는 일과 육아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나를아끼는시간 을 발견하자는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하고 있다.

갈더마코리아 르네 위퍼리치 대표는 “여름철 더위와 코로나 바이러스에 지친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세타필의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자극 받은 피부를 달래줄 수분 제품으로 건강한 일상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세타필은 스위스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제약회사 갈더마를 대표하는 보습 전문 더마 브랜드다. 건조하거나 민감한 현대인들의 피부 개선을 위해 개발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 1947년부터 73년 동안 클렌징 제품, 로션과 크림, 자외선 차단제 등 다양한 보습 제품을 출시하며 전세계 70개국의 소비자들의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고 있다

Let's block ads! (Why?)




June 16, 2020 at 02:43PM
https://ift.tt/2AIHHvx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출시...촉촉함과 피부진정효과 '눈낄' - 시사뉴스

https://ift.tt/37mCKV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