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한 번 칙칙해진 피부를 되돌리기란 어렵다. ‘피부는 타고난 것’이라며 관리를 포기하는 이들도 많을 터. 포기하기에는 이르다. 투명하고 깔끔한 피부를 위해서는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
단순히 메이크업으로 커버하는 것과 피부를 지저분하게 하는 잡티와 다크서클 등 피부 톤을 정돈하는 것은 천양지차. 최근에는 홈 케어로 미백을 할 수 있는 방법도 많아지고 있으니. 피부과와 에스테틱 숍을 찾기 전, 집에서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먼저다.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도와줄 기초 미백 아이템을 소개한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잡티세럼)Ⅱ’
‘잡티세럼’은 아이소이 공식 몰에서 11년간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이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상품이 됐을 정도. 아이소이 공식 몰에서는 ‘그래서 아이소이합니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품을 20%, 5%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찐애정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키엘 ‘클리어리 코렉티브 다크 스팟 솔루션’
‘키엘 투명 에센스’라고 불리는 해당 제품은 인기에 힘입어 100Ml 대용량을 한정 출시한다. 대용량 제품 구매 시 기존 30mL 용량 대비 41% 절약된 합리적인 가격이다. 전국 58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AHC ‘캡처 C-브라이트닝앰플’
수분감 가득한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미백 효과가 잘 나타날 수 있도록 수분 베이스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줘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비타브리드C¹² ‘듀얼 드롭 세럼’
손상되기 쉬운 비타민C와 미네랄을 결합해 안정화한 비타민C를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브랜드 독자 성분 비타브리드CG가 빛, 물, 산소에 약해 불안정한 비타민C를 미네랄층에 넣어 안정시켜 보호해준다. 피부 노폐물과 미네랄층 안의 비타민C가 교환되며 피부에 비타민C가 공급되는 방식으로 먹는 비타민으로 전달되기 힘든 비타민C를 피부에 직접 공급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ly 10, 2020 at 02:20PM
https://ift.tt/3gNCS3o
굿바이 칙칙한 피부! 기초 미백템 추천 - 한국경제
https://ift.tt/37mCKV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