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에는 여름 동안 고온다습한 기후로 열노화가 진행된 피부에 건조함까지 더해지면서 급속도로 탄력을 잃기 쉽다. 또한 피부 노화 진행속도가 평소보다 빨라지기 때문에 제대로 된 관리를 하지 않으면 각질, 주름 등도 심화될 수 있다.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해선 보습과 탄력에 특화된 크림을 사용해 아침저녁 피부에 충분히 영양을 공급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늘어진 피부에 텐션을 불어넣으면서 보습·영양 성분이 풍부한 제품을 통해 가을철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관리해보자.
[EDITOR'S 추천 아이템]
1. 가히, 링클 바운스 코어 크림
연어콜라겐 추출물 10만 PPM이 푸석하고 힘 없는 피부의 속 건조를 케어하고, 주름 및 탄력에 도움을 준다. 히알루론산 대비 130% 보습력을 자랑하는 연어 프로테오글리칸과9종 히알루론산이 함께 들어있다. 이 둘이 만나 강력한 보습 시너지 작용을 일으켜 피부 안쪽부터 보습을 탱탱하게 채워 매끈한 피부결을 만든다. 50ml 11만원대.
2.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
강한 생명력으로 극한 사막에서 생존한 식물로부터 추출한 고농축 비건 밀크인 ‘데저트 밀크™’를 98.7% 고함량 함유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고보습 앰플 크림이다. 비건 밀크 성분을 미세 입자로 잘게 쪼개, 피부에 유효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흡수력과 보습력을 더욱 향상시켰다. 신개념 리퀴드 크림 포뮬러로 끈적임을 최소화한 깔끔한 사용감과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45ml 5만2천원.
3. 동인비, 진 크림 실크
동인비의 독자적 스킨 테크놀로지인 ‘1899 TECH’로 정관장 홍삼을 진하게 응축한 홍삼 스킨케어 성분과, 황금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단백질인 ‘Gold silk extract(골드 실크 추출물)’가 더해진 ‘Silkgin SphereTM(실크진 스피어)’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탁월한 피부 탄력 개선은 물론 피부결을 매끈하게 케어해주며, 은은한 광택감의 실크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는 피부를 감싸듯 편안하게 마무리해준다. 60ml 25만원.
September 12, 2020 at 11:05AM
https://ift.tt/3bOnPWb
거칠어진 가을철 피부를 위한 영양 크림 - 여성조선
https://ift.tt/37mCKV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