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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October 26, 2020

핀포인트 피부솔루션 브랜드 아이레놀, 누적판매량 10만개 돌파 - 미래 한국 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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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많은 화장품 브랜드들이 생겨나고 금세 사라지고 있다. 온오프라인 화장품 시장은 코로나로 인해 많은 제품들의 판매량이 감소하고 있다. 그 와중에 제품과 브랜드에서 차별화가 있는 곳은 경기침체와 상관 없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곳도 더러 있다.

브랜드 아이레놀은 화장품 업계에서 독특한 전략을 선보여 고객들이 가진 가장 큰 피부고민을 하나씩 해결하는 ‘핀포인트 솔루션 프로젝트’ 전략으로 출시한지 1년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기록하여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아이레놀 관계자는 "첫 번째 핀포인트 솔루션 프로젝트는 ‘눈’ 으로 접근하였으며 눈밑 다크서클, 눈가주름 등으로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즉각적인 다크서클 커버와 장기적인 케어가 가능한 제품아이레놀, 아이레놀S로 시작하여 네이버 아이크림 판매량 1위, 다크서클 크림 1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였다"라고 밝혔다.

이어 "차세대 원료로 평가받는 레티날 성분으로 눈가주름과 피부탄력에 집중한 ‘아이레놀R’ 을 통해 또 한 번 좋은 반응을 만들어 냈다. 성분과 효과가 애매한 화장품이 아닌 핀포인트식으로 하나씩 피부 문제에 깊게 접근하여 가장 유효한 성분과 즉각적으로 보이는 효과로 화장품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냈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기존 화장품들처럼 고급스럽고 예쁜 패키지와 모델이 아닌 투박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품의 본질에 집중하여 효과를 극대화하여 생활 필수품같은 느낌을 주어 남녀노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타겟층 확보에도 용이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핀포인트 솔루션 프로젝트에 대해 고객분들이 오히려 적극적으로 피부 고민에 대해 말씀해주시고 신제품 제작을 저희에게 요청하는 경우도 많다. 내년초에 두 번째 핀포인트 솔루션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즉각적으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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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ctober 27, 2020 at 08:40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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