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October 28, 2020

수나다 "환절기 피부 트러블, 유수분 밸런스가 관건" - 미래 한국 신문

pasipaso.blogspot.com

날씨가 추워지는 가을철 환절기에는 찬 바람이 불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피부에 수분이 부족해지고 각질이나 푸석함을 많이 느끼게 된다. 이에 성인여드름관리, 청소년 화장품, 지성피부 스킨로션 등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트러블피부관리나 관련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피부는 특히 수분에 매우 민감한 만큼 철저한 관리가 중요하며 수분부족이나 각질로 이해 트러블이 유발되는 만큼 환절기에는 피부 관리가 더욱 중요하게 여겨진다.

건조해지고 푸석해진 피부에 필요한 것은 수분을 충분히 지속적으로 공급해주는 것과 더불어 외부 자극을 최대한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함께 스킨케어를 통해 피부결을 정돈하고 관리해주며 보습막 형성을 통해 피부 수분이 외부로 증발되지 않도록 보호해야 한다.

민감성화장품 브랜드 수나다 측의 설명에 따르면 건조하고 찬 환절기에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피부결을 보호하고 단계적으로 피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스킨케어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또한 최근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에 대한 고충 역시 늘어나고 있는 만큼 피부에 대한 자극을 줄이고 진정 및 보습을 중요 키워드로 추천했다.

수나다는 공인 임상 기관의 여러 테스트를 통과한 여드름 화장품으로 ‘수나다 티라인 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수나다 티라인 크림은 1차 보습 효과에 이어 크림 내에 있는 오일이 보습막을 형성해 2차 보습을 도와 피부에 수분이 외부로 증발되지 않는데 많은 도움이 되며 지성피부 수분크림으로도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특히 보습장벽을 형성하는데 유용한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성분을 비롯해 바바수씨오일이나 송이버섯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으며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데일리 여드름 크림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수나다 관계자는 “최근 환절기와 마스크 사용으로 인해 여드름 없애는법이나 얼굴 트러블에 관한 다양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자신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따른 스킨케어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청소년의 경우 일반 성인이 쓰는 것보다 가급적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으로 나온 제품에 더욱 주목하고 관리하는 것을 권한다”고 밝혔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수나다 티라인 크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나다 공식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Let's block ads! (Why?)




October 29, 2020 at 09:25AM
https://ift.tt/3e48Ubx

수나다 "환절기 피부 트러블, 유수분 밸런스가 관건" - 미래 한국 신문

https://ift.tt/37mCKV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