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8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에서 외부 유해환경에 노출되는 도시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광채로 마무리되는 ‘씨티 프로텍트 미스트’를 제안한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됨과 동시에 피부에 자극을 주는 유해 환경들이 증가하면서 피부는 예민해지기 십상이다. 쉽게 밸런스가 무너지지 않는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꾸준히 관리하는 게 중요하다.
외출 전 쉽고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씨티 프로텍트 미스트’는 피부 방어 능력을 키워 자극적인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미스트이다. 브랜드 특허 ‘글로벌 셀룰러 프로텍션’ 기술이 적용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자체의 방어 기능을 강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일명 ‘광채 미스트’라고 불리는 ‘씨티 프로텍트 미스트’는 뭉침 없이 부드럽게 분사되는 마이크로 에멀전 텍스처로 뿌리자마자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여 윤기 나면서 촉촉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워터인 ‘셀룰러 워터’가 함유되어 피부에 겹겹이 수분과 에너지를 채워줘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장시간 야외활동 시 수시로 분사해주고, 자외선에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에는 자외선 차단제와 함께 사용해주면 피부를 한층 더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에스테덤의 ‘씨티 프로텍트 미스트’는 자사몰,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인터넷몰 및 온라인 면세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에스테덤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August 29, 2020 at 05:00PM
https://ift.tt/3bbL8Jg
에스테덤, 피부 보호부터 광채까지 책임지는 씨티 프로텍트 미스트 제안 - 웨딩21뉴스
https://ift.tt/37mCKVe
No comments:
Post a Comment